스포츠 Sportsmatik의 목록 Sports And Fitness 탄수화물 사이클링 :이 오래된 보디 빌더의 기술이 지방 손실을 높일 수 있습니까?

탄수화물 사이클링 :이 오래된 보디 빌더의 기술이 지방 손실을 높일 수 있습니까?

탄수화물 사이클링 :이 오래된 보디 빌더의 기술이 지방 손실을 높일 수 있습니까?

질문:

질문:
Tom, 나는 당신의 지방을 흘리며, BFFM (Muscle Mass) 프로그램을 공급하고 Carb Cycling (일명 zig zag) 방법을 사용합니다. 탄수화물 사이클링 결과를 보려면 정확히 얼마나 걸리야합니까? 나는 단지 내 네 번째 날에 있지만 무엇을 기대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나는 BFFM에서 제안 된 다량 영양소 비율뿐만 아니라 1 일 높음 3 일의 기본 지침으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비율을 수정 해야하는 경우 이해하기 전에 얼마나 오래 제공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나는 5 ″ 2 ″이며 124 lbs를 평가합니다. 22 개월 전의 시작 체중은 176 파운드였습니다. 이제 나는 당신의 탄수화물 사이클링 기술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답변:
탄수화물 사이클링은 수십 년 동안 보디 빌더의“비밀 무기”지방 손실 기술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기술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효과가있다! 그러나 탄수화물 사이클링은 할 수없고 할 수없는 것뿐만 아니라 탄수화물 사이클링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은 매우 잘못 해석 된 주제입니다.

탄수화물 사이클링을 방금 시작했을 때, 그것이 작동 할 때, 작동을 시작할 때, 정확히 작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 어떤 유형의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지 궁금해 할 때 기대치를 올바르게 설정하십시오…

정상적인 결과에 대해 먼저 이야기 해 봅시다.

정상적으로 기대할 수있는 지방 손실의 양

내 지방을 흘리면 근육 질량 책을 먹이거나 규칙적인 지방 손실 목표에 대한 내 기사의 유형을 확인한 경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인용문을 볼 수 있습니다.

평균/전형적인 지방 손실
주당 1/2% 체지방
주당 1-2 파운드의 체중

평균/전형적인 지방 손실 미만
일주일에 1/2% 미만의 체지방 손실은 약간 느리지 만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대단한 일이지만, 다음 주에는 약간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1 파운드 미만의 손실 – 느리지 만 일관되게 유지하면 다시 진행되고 있습니다. 더 빠른 결과를 원한다면 물건을 조이십시오.

평균/전형적인 지방 손실보다 낫습니다
주당 2 파운드 이상 – 모든 체지방 인 경우 – 일반보다 훨씬 낫습니다 (훌륭한 결과)
주당 0.6% ~ 1.0% 체지방 손실은 정상적인 지방 손실보다 빠릅니다 (위대한 일을 유지하십시오)

개발 없음 (약간의 조정 필요)
7 일 후 체중/지방 손실 또는 체지방 손실의 감소가 없으면 발달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체지방 검사뿐만 아니라 평가가 적절하게 수행되었다고 가정).

탄수화물 사이클링이 반드시 전형적인 지방 손실보다 빠르게 제공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일반적으로 동일한 유형의 결과를 찾으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이것은 “마법”이 아닙니다. 마술을 원한다면 David Copperfield 쇼에 가십시오 (그러나 심지어 지방이 사라질 수는 없습니다. 현명한 영양 방법만이 그렇게 할 것입니다!)

탄수화물 사이클링이 장관이되는 일은 고원없이 지방 손실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신진 대사 크랭크 (생리 학적 이점)를 유지하는 것 외에도 동기 부여 (심리적 이익) 측면에서.

탄수화물 사이클링을 활용하기에 가장 좋은시기는 언제입니까?

방금 시작하고, 여전히 비교적 높은 수준의 체지방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탄수화물 사이클링도 실제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방 손실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칼로리 부족을 확립하고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사실, 방금 뚱뚱한 손실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게이트에서 나올 수 없다면 Carb Cycling과 같은 고급 작업은 물론 Nutrition 101에 매우 잘못된 일을하고 있습니다. 초기 단계 체중 감량은 항상 가장 쉬운 것입니다.

탄수화물 사이클링은 이미 상대적으로 마른 상태 일 때 완고한 지방의 마지막으로 작업 할 때 “종료 단계”지방 손실에 실용적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오랫동안 다이어트를했을 때, 당신의 신진 대사는 굶주림, 박탈, 부족으로 인해 마차에서 떨어질 위험에 처해있을뿐만 아니라 속도를 늦출 위험이 가장 높습니다. 에너지.

탄수화물 사이클링이 작동하는 방법 : 생리 학적 이점 (호르몬뿐만 아니라 물건…)

칼로리 부족이 없으면 탄수화물 사이클링이 지방을 잃을 것이라고 확신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탄수화물 사이클링으로 정기적으로 부족한 상황에 대해 믿으십시오.

4 일마다 4 일 중 4 개가 부족한 경우 4 일마다 3 번의 부족으로 가면 기술적으로는 더 작은 누적 정기 부족이 있습니다. 따라서 Carb Cycling /Zig Zagging이 칼로리 결핍을 높이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바로 여기의 개념은 항상 적자에있는 것이 큰 개념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당신이 항상 칼로리가 부족한 경우 가난한 것들이 발생합니다.

연장 된 문제뿐만 아니라 공격적인 결함에 대한 문제는 특히 이미 마른 후에는 신진 대사가 CA에 대한 적응으로 부진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로릭 제한. 당신의 몸은 식욕을 향상시켜 당신을 훨씬 더 많이 먹는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 두 가지 영향은 호르몬으로 관리 될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 자전거 타기 방법은 4 일마다 칼로리를 늘리면 (특히 탄수화물 칼로리)가 대사 조절, 식욕 자극, 포만감 유발 및 전형적인 수준에 더 나은 기생충 호르몬을 더 많이 가져 오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더 높은 칼로리, 더 높은 탄수화물 스파이크는 항 기아 호르몬 인 렙틴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몸에 당신이 더 이상 “굶주림”이 아니라고 말할뿐만 아니라 적어도 일시적으로 신진 대사를 정상으로 되돌립니다.

탄수화물 사이클링도 마찬가지로 정신적 이점이 있습니다.

항상 저 칼로리를 사용하면 생리 학적으로 (호르몬) 배가 고프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신체 굶주림과 다를 수있는 갈망을 얻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질 수없는 것을 갈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누군가?).

그러나 탄수화물 사이클링을 사용하면 탄수화물을 먹을뿐만 아니라 며칠마다 더 많이 먹는 것을 이해합니다. 따라서 굶주림뿐만 아니라 낮은 날에 갈망을 느끼더라도 잠기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이것이 바로 Carb Cycling이 많은 사람들을 규정 준수하는 방법입니다.

최종 결과는 Plateaus를 방지하고 마차에서 떨어지는 것 (과식, 빙시,“무단”부정 행위 등)입니다.

탄수화물 사이클링 및 신체 재구성

탄수화물 사이클링의 세 번째 이점은 일부 사람들이 칼로리 결핍에 따라 몸이 몸을 추가하는 방법을 정확히 설명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며칠마다 칼로리를 늘릴 때마다 항상 결함이있는 것은 아니며, 신체는“높은 날”에 훨씬 더 많은 연료를 제공 받게됩니다. .

저탄수화물뿐만 아니라 탄수화물이 적은 시간의 100%에 도달하는 것은 운동에 진정한 드래그가 될 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더 높은 칼로리/탄수화물을 복용하면 훈련 에너지를 향상시키는 데 놀라운 일이 있습니다.

추가 연료는 훨씬 더 강렬한 훈련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더 열심히 훈련 할 수있는 경우 더 많은 근육량을 개발하고 더 많은 지방을 흘릴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 사이클링이 효과가 없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탄수화물 자전거를 타지 않고 작동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면, 탄수화물 사이클링이 아닌 것과 똑같은 이유가 있습니다. 적자에서.

이것이 제가 무료로 치트 날이 아닌 “고 탄수화물 일”을 관리하는 데 부분적인 이유입니다. 후자의 기술은 일부에서 작동하지만,“치트 데이”는 배 밖으로 나가면 역효과를 낳을뿐만 아니라 하나의 거대한 폭식으로 며칠의 부족을 자르거나 지우는 것이 다소 간단합니다.

고원에 부딪히면 (7 일 이상 수정하지 않음) 칼로리를 매우 신중하게 계산하고 음식을 계량/ 결정하는 것이 실용적입니다. 모든 유형의 시간은 결과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완고한 지역에서 마지막 몇 파운드의 지방에서 일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 시점의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 다 훨씬 중요합니다.

당신이하고 싶은 또 다른 일은 많은 사람들이 고려하지 않는 숫자를 추적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 정기적 인 부족 (또는 일반적인 전형적인 일상 칼로리 섭취). 7 주일 동안 매일 칼로리를 추가하고 일상 평균으로 7으로 나눕니다. 그런 다음 정기적 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부족한 부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탄수화물 사이클링에서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으면 저탄수화물 일에 훨씬 더 엄격해야 할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 사이클링을 할 때 일반적으로 전체 개념은 저탄수화물 일이 매우 엄격한 “다이어트”일뿐만 아니라 유지 보수보다 30% (종종 사람들이 봉투를 낮은 날에는 더 낮게 진행되면서 거대한 리피드가 나오고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조심 – 탄수화물 사이클링시 스케일은 기술을 재생합니다.

마지막으로 고려해야 할 사항 : 4 일 이후에 결과를 검사하려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설명하지 않는 탄수화물 사이클링의 한 가지는 글리코겐과 물 때문에 체중의 스윙입니다. 3 일의 엄격한 탄수화물, 칼로리가 적은 음식을 먹으면 이미 이미 1 파운드의 지방 손실을 일으켰을 것입니다. 그러나 4 일째에 탄수화물을 올리십시오. 신체 구조가 개선되었지만 탄수화물 업은 전체 체중 (물과 글리코겐)을 얻습니다.

단기 (매일) 숫자 만 보는 것만으로도 성공을 판단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진정으로 성공하지 못했다고 믿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내심을 가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패턴을 즐기고, 특히 탄수화물의 날뿐만 아니라 탄수화물이 많은 날 이후의 체중의 단기 변동으로 소비되는 것을 방지해야합니다.

위의 모든 요소를 이해하고 정기적 인 결과를 얻지 않고 탄수화물 자전거를 타고 나면 일반적으로하는 고원을 깨기 위해 똑같은 일을하십시오.G는 훈련/ 심장에서 칼로리 창고를 늘리고 칼로리를 줄입니다.

탄수화물 사이클링에 특별한 일은 탄수화물이 적은 일입니다. 고원을 깨기 위해 수정할 수있는 수정은 탄수화물에서 낮은 날을 더 낮게 만드는 것입니다 (칼로리가 낮아 지지만 특히 그렇습니다. 탄수화물로부터 칼로리를 줄입니다… 단백질, 건강한 지방 및 섬유질 탄수화물/채소 만 남겨 둡니다).

그런 다음 지방을 사용하여 지방을 사용하는 과정을 반복하고 원하는 지방 손실 속도를 얻을 때까지 근육 질량 댓글 루프 시스템을 공급하십시오.

탄수화물 사이클링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하는 방법

총 탄수화물 사이클링 시스템을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헛간 지방을 참조하고, 근육 질량 집 페이지를 먹이십시오.

www.burnthefat.com/order.html

.

Shed the Fat의 6 장에서 처음으로 소개 된 사이클링 기술을 발견하고 근육량을 먹이고 12 장에서 전체 탄수화물 사이클링 계획을 보게 될 것입니다.

지방을 태우고, 근육량을 먹이는 것은 당신이 찾을 수있는 지방 연소 영양에 대한 가장 상세하고 원 스톱 가이드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전화를 뚱뚱한 손실 성경이라고 부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