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Sportsmatik의 목록 Sports And Fitness 게임에서 여성을위한 지역 제작 : Joanie Kraut와의 인터뷰, Women in Games Worldwide (Wigi)

게임에서 여성을위한 지역 제작 : Joanie Kraut와의 인터뷰, Women in Games Worldwide (Wigi)

의 CEO, Meredith Murray, GWU에서 2L

(Hackney Publications에서 발행 한 간행물 인 e 스포츠와 법에 따라 주최되었습니다.)

Joanie Kraut는 전세계 게임 업계의 다양성뿐만 아니라 경제 평등을 개발하기위한 자원을 배양 할 수있는 비영리 단체 인 WIGI (Women in Games Worldwide)의 CEO입니다. 평생 게이머 인 Joanie는 Wigi를 도입하기 전에 많은 기능을 수행했습니다. Wigi는 소규모 스튜디오, 신생 기업 및 게임 공간의 비영리 단체뿐만 아니라 범위의 스피커뿐만 아니라 고문으로 기능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기능을 유지했습니다. 분석을위한 데이터를 최적화하여 포함에 대한 주제 및 리더십에서 여성의 개선. Wigi와의 그녀의 작업은 여성이 개인, 제작자, 근로자 및 게이머로서 전망에 도달 할 수 있도록 활용 될 수있는 자원을 생산함으로써 게임의 다른 다양한 지역뿐만 아니라 여성을위한 기회를 확립하는 데 도움을주고 있습니다. Joanie는 게임 공간에서의 표현뿐만 아니라 포용성을 높이려고 노력하면서 게임 시장이 여성이 여기에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항상 여기에 있었으며,이 게임 지역을 매우 활기차고 풍부하게 만드는 것의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질문 : 정확히 게임 산업에 어떻게 포함 되었습니까?

답변 : 나는 아빠가 게임과 기술에 참여한 집에서 자랐습니다. 우리는 항상 게임 콘솔, 보드 게임 및 카드 게임에 참여했습니다. 그것은 내 가정용 직물의 일부였습니다. 우리 엄마는 테트리스에 너무 깊이 들어가서 그녀가 그것을 ‘자장가’음악이라고 불렀습니다. 테트리스에 잠이 들었던 것은 나중에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내가 침대에서 나왔을 때 부모님은 이혼하여 이혼하여 기술에 소비 할 일회용 수입이 적습니다. 이것은 컴퓨터 과정에서 길을 잃은 것을 발견했을 때 대학 시절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반대로, 나는 컴퓨터가 출판사 경력에서 필수 기능을 할 것이기 때문에 컴퓨터를 소홀히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교실을 넘어서, 나는 당시 남자 친구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시작했습니다. 지연 문제, 과열 및 정직한 개인 오류를 다룰 때 ‘문제 촬영’기술이 어려워서 컴퓨터에 익숙해 질 수있었습니다. 컴퓨터를 활용하는 것에 대한 자신감을 얻는 것 외에도 저는 커뮤니티의 일부라는 느낌을 진정으로 받아 들였습니다.

Q : 게임 업계에서 첫 공연은 무엇입니까?

A : 졸업 후 첫 번째 진정한 과제가 회계 역할을했습니다. 나는 열정이없는 직업에서 나 자신을 발견했다. 그때 내 멘토가 나에게 말했습니다.“당신은 당신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열정적 인 것을 발견해야 할뿐만 아니라 생계를 위해 그 일을해야합니다.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이 당신이 될 곳, 사람들을 발견 할 곳입니다.”

당시 방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마우스를 구입했으며 마우스가 어떻게 제조되는지 정확히 좋아했습니다. 추가로 검사를 받으면 제조업체 인 Steel Series의 이름을 찾았습니다. 우연의 일치 여부는 내 집에서 한 블록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경력 페이지를 검색하여 회계사가 필요한지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게임 업계의 저의 관문이었습니다.

Q : 조직의 목표와 함께 Wigi에서 기능을 설명하십시오.

A : 약 1 년 전에 CEO 기능을 처리하기 전에 CFO로 시작했습니다. 저의 실질적인 비영리 경험은 기부금과 보조금 신청서와 함께 기금 모금 행위로 나를 조종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자금을 통해 우리는 필요한 프로그램을 생산할 수 있었으며 게임 공간의 여성들에게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구체적으로, 우리는 워크샵을 개발하고 프로그램을 제작했으며 메시지를 대중화하는 대중의 브랜드를 변경했습니다. 우리는 최근에 1 백만 달러짜리 G를 받았습니다.

Activision Blizzard에서 Rant는 2021-22의 파이프 라인을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곧 이웃과 공유해야 할 황홀합니다.

Q : 게임에서 여성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중요한 테이크 아웃은 무엇입니까?

A :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시간을 지불하십시오. 우리는 스피커를 그들의 시간 동안 지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이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고 지식을 공유하는 데 시간을 할애 할 준비가된다면, 우리가 할 수있는 가장 적은 것은 그들의 전문 지식을 소중히 여기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자원의 목소리를 증폭시키고 해당 분야의 전문가 인 사람에게 플랫폼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Q : 당신의 추정에서, 게임에서 여성과 다른 대표 그룹뿐만 아니라 여성을 다루는 가장 시급한 문제는 무엇입니까?

A : 나는 양육에 관계없이 업계에서 내 영역을 존중하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사회 경제에 관계없이 우주의 모든 여성들이 운명의 수수료를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에게 말할 때 강국 여성으로서“당신은 두 배나 열심히 일해야하지만 그곳에 도착할 것입니다. 당신이 방으로 걸을 때, 그것을 소유하십시오, 당신이 모든 것을 자랐던 것처럼.” 이것은 내 궤도를 완전히 바꾸었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똑같이 할 것이라고 이해했습니다.

우리가 시작할 수있는 한 가지 위치는 맨 위에 다양성을 갖는 것입니다. “와우, 그 여자는 나처럼 보이고 내가 무엇이든간에 나처럼 보인다”고 말할 수 있어야한다.

이러한 유형의 비전은 시장 내에서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뿐만 아니라 여성의 존재를 정상화 할뿐만 아니라 장벽, 벽 또는 유리 천장이 존재하지 않아야 함을 입증 할 것입니다. 이것은뿐만 아니라 이것뿐만 아니라 Wigi가 공간에 들어가기 위해 흥분하는 다양한 사람들의 목소리를 증폭시킬 수있게합니다.

Q : 여성용 게임 시장에서 가장 많은 성장이나 향상을 본 적이 있습니까?

A : 우주에서 Dignitas와 같은 비즈니스, 여성 소유 회사, 여성 전용 팀 및 여성 C-Suite는 우리에게 가장 많은 성장과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 공유:
페이스 북
트위터
이메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