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Sportsmatik의 목록 Uncategorized David Sedaris :“나는 완전히 집착합니다. 병과 같습니다. 나는 fitbit-ten…”

David Sedaris :“나는 완전히 집착합니다. 병과 같습니다. 나는 fitbit-ten…”

Metro.us를 통한 이미지

재능 있고 재미있는 작가 데이비드 세다리스 (David Sedaris)는 그의 최신 저서하자 러브 리더스 당뇨병과 함께 이야기 에세이 모음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현재 그의 Fitbit 강박 관념에 대한 유머를 전국적으로 전국적으로 여행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Fitbit을 얻었습니다. 당신은 10,000 걸음을 걷다가‘훌륭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멀리 걷지 않습니다. 당신은 5,000 개의 더 많은 단계를 걸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라고 말하면‘할 수 있습니다!’일주일 전에 60,000 걸음을 걸었습니다. 25.5 마일입니다. 나는 완전히 집착합니다. 병과 같습니다. 나는 Fitbit-Ten이었다. Fitbit의 여름은 계속 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Sedaris는 미디어 Olet Metro에게 말했다.

이제 강박 관념입니다!

이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의학적 진단 또는 치료를 대신 할 수 없습니다. 건강 문제 나 상태를 진단하거나 치료하기 위해이 정보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식이 요법을 바꾸거나 수면 습관을 바꾸거나 보충제를 섭취하거나 새로운 피트니스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