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Sportsmatik의 목록 Uncategorized 20 분 운동 : 시간을 눌렀을 때 톤뿐만 아니라 톤을 향상시키는 방법

20 분 운동 : 시간을 눌렀을 때 톤뿐만 아니라 톤을 향상시키는 방법

을 빨리하는 것과 올바르게하는 것 사이에서 선택해야한다면 무엇을 선택해야합니까? 답 : 특히 운동에 관해서는 둘 다. 연구 연구에 따르면 미니 운동이 추가되는 한, 하루 종일 짧은 파열 (10 분에 불과한 사람들)은 미니 운동이 추가되는 한, 더 오래 지속되는 시간 동안 운동하는 사람들과 똑같은 건강과 건강 혜택을 얻는 것입니다. 일주일에 제안 된 150 분의 운동만큼.

그래서 어디서 시작합니까? Fitbit 추적기를 잡고 운동 모드를 켜고 이동하십시오. 20 분은 멋진 장소 일 수 있습니다. 한 연구 연구에 따르면 20 분 운동은 심장 호흡 지구력을 향상시키고 360 칼로리 (30 분 조깅, 비교적 약 223)를 향상시킬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아래에서 두 명의 체력 전문가가 상체를 목표로 20 분 이하의 운동을 공유하거나 다리에 1-2 펀치를 제공하거나 코어를 개척합니다.

상체의 20 분 운동

Boston의 Life Time Athletic Metrowest의 그룹 훈련 코디네이터 인 Lindsey Corak은“효과적이 되려고 노력할 때 선호하는 운동 스타일은 EMOM (1 분마다)입니다. “EMOM은 매 순간부터 특정 운동을 수행하는 간격 운동 유형입니다.”

그녀는 지정된 양의 담당자가 1 분에서 총 1 분이 지정되어 있으며 휴식 기간은 당신이 한 후에 남은 시간이되기 때문에 칼로리 화상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속도를 높이고 도움이된다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Corak은 20 분의 상체 EMOM의 경우 두 개의 푸시 움직임, 두 개의 풀 움직임 및 심장을 통합하여 근육량 피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0 분의 팔 운동 :

전체 20 분 동안 4 번 반복하십시오

1 분 : 15 팔 굽혀 펴기
2 분 : 15 개의 덤벨 행
3 분 : 어깨 압박 15
4 분 : 15 이두근 컬
5 분 : 40 초 점프 잭; 20 초의 휴식

하체를위한 20 분 운동

운동에서 경제 환경을 원한다면 하체가있는 곳입니다. Boston의 Life Time Athletic Metrowest의 그룹 훈련 코디네이터 인 Lindsey Corak은 초보자에게 1 : 1 비율 로이 칼로리 토치 하위 바디 타바타 운동을 설계했습니다.

간격 스타일의 훈련 인 Tabata는 기본적으로 정해진 휴식 기간에 의해 준수 된 작업 기간을 의미합니다. Corak은“일 중에 가능한 한 많은 담당자를 수행하고 싶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휴식 기간 동안 일하고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이 스타일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으므로 동기를 부여합니다.” 더 많은 도전을 위해서는 40 초의 작업과 20 초의 휴식을 취하면서 아래의 루틴을 준수하십시오.

20 분 하체 운동 :

세트 사이에서 30 초를 쉬고 5 번 반복하십시오.

30 초 : 스쿼트
30 초 : 휴식
30 초 : 교대 폐
30 초 : 휴식
30 초 : 케틀벨 데드 리프트
30 초 : 휴식
30 초 : 하이 크니

핵심 운동 10 분 운동

미주리 주 세인트 찰스 (St. Charles)의 성공 성과 교육 소유자 인 존 페린 (Jon Perrine)은“AB와 핵심 작업으로 결과를보고 싶다면 화상을 지나쳐야 할 것입니다. 복부 근육 덩어리를 건설하기위한 훌륭한 운동 중 하나는 잭나이프 위기가 중간 부분의 다양한 근육에 부딪친다고 말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다리를 직접 꺼내고 바닥에 누워서 머리를 향해 팔이 연장됩니다. 몸은 직접 선에 있어야합니다. 크런치를 수행하고 팔과 다리를 바닥에서 들어 올리거나 팔을 쉰에 닿으십시오. 포켓 나이프 접이식처럼 보일뿐만 아니라 올바르게 수행하는 경우 전개됩니다.

핵심 근육을 더 많이 참여시키기 위해 1 분짜리 판자로 잭나이프를 따라 가십시오.

10 분 핵심 운동 :

세트 사이에서 30 초를 쉬고 4 번 반복하십시오.

1 분 : 잭나이프 크런치
1 분 : 판자

운동을 완료하는 훌륭한 작업! 대상 심박수 영역을 목표로하여 이온 가젯을 묶고 지방을 빠르게 흘리십시오.

이 정보는 학업 기능만을위한 것이며 의료 진단 또는 치료를 대신 할 수는 없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건강 및 건강 문제 또는 상태를 진단하거나 치료해서는 안됩니다. 식이 요법을 변경하거나 수면 습관을 변경하거나 보충제를 복용하거나 새로운 체력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검사하십시오.

아만다 윌리엄스

Amanda Williams는 프리랜서 작가이자 뉴욕시의 편집자입니다. 여가 시간에는 팟 캐스트를 만들고, 에세이 컬렉션을 강박 적으로 읽고, 자신의 일을하고 있습니다. 아만다는 심장부의 미드 웨이터 인으로서, 어떤 것의 치료력과 절인 절인의 힘을 믿습니다. 어떤 유형의 실용적인 다이어트 계획 계획에없는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에서의 모험 사진을 위해서는 Instagram의 @life_tk에서 그녀를 준수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