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Sportsmatik의 목록 Sports And Fitness 스포츠 음료는 아이들을위한 설탕 함정입니까? Matt Weik의

스포츠 음료는 아이들을위한 설탕 함정입니까? Matt Weik의

우리는 모두 그 광고를 보았습니다. 우리가 선호하는 선수들이 스포츠 음료를 마시고 높은 수준에서 공연하는 사람들. 젊은이들은이 운동 선수들이 똑같은 음료를 마시면 위대함을 달성 할 수 있다고 믿는 것으로 스스로를 구상합니다. 비트는 대부분의 경우 술을 마시는 것이 주로 설탕으로 가득 찬 병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 전화는 우리의 젊은이들에게 그러한 음료 광고에 관한 것입니다. 젊은이들은 설탕이 많은 음료를 마시는 결과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에게, 이것들은 단지 그들의 우상이 광고뿐만 아니라 텔레비전에서 내려 오는 것을 본다. 그래서 그들의 우상이 그들을 마시고 있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위대해야합니다. 잘못된.

Cardiff University Dentistry Institution of Dentistry가 영국 치과 저널에 발표 한 엄청난 연구 연구에 따르면 십대의 90%가 취향으로 인해“스포츠 음료”를 마시고있는 기능과 그들이 사용하는 기능에 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강박적인 섭취는 설탕과 산도 증가로 인해 치아 침식 외에도 비만에 대한 위험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직 부모의 요구 사항을 의식해야 할 더 관심이 있습니다. 스포츠 음료를 사회 음료로 사용하는 것은 젊은이들에게 설탕 소다를 제공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이 연구는 사우스 웨일즈에서 12 세 사이의 160 명의 젊은이들과 14 세의 스포츠 음료를 얼마나 자주 뭉개고 있는지 물었다. 그들이 발견 한 것은 90%가 실제로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이런 종류의 음료를 마시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왜 그들을 마시는 지 물었을 때 반응은 맛 때문이었습니다. 우리가 여기에있는 것은 사회적 음료가 아닌 운동 선수의 전해질을 보충하는 기능을 높이기위한 기능을 위해 생산 된 음료입니다. 이 음료는 수화를 향상 시키지만 소다 캔과 똑같은 양의 칼로리를 갖습니다. 이 젊은이들의 매우 적은 부분 (18%만)은 실제로 목적을 위해 그것들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연구원들은“이 연구 연구에서 어린이의 비율은 스포츠 용으로 설계된 높은 탄수화물 음료를 복용하는 레크리에이션 비 스포츠 맥락에서 우려되는 비율입니다. 스포츠 음료는 강렬한 스포츠 행사뿐만 아니라 지구력에 참여하는 운동 선수를위한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운동 선수의 충치와 관련이있을뿐만 아니라 운동 선수를 돌보는 데 전념하는 의료 팀뿐만 아니라 치과의 조언을 준수해야합니다. 물이나 우유는 활동적인 어린이에게 보습하기에 충분하며, 높은 설탕 스포츠 음료는 어린이와 대부분의 성인에게는 불필요합니다.”

위의 내용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영국의 187 명의 전문가 축구 선수를 한 번 더 조사했으며 10 명 중 4 명은 충치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187 명의 운동 선수 중 20 명 중 1 명은 잇몸 질환을 앓고있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음료 사업이 우리의 청소년에게 제품을 광고 할 때 진정한 우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렇게하는 것은 오히려 솔직히 무책임합니다.

이 연구 연구의 테이크 하우스 메시지는 스포츠 음료는“쿨 요인”을 가지고 있으며 특정 목적으로 활용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젊은이들을위한 사회적 음료로 그들을 활용하면 일반적인 건강에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젊은이들을 이런 종류의 음료에서 멀어지게하십시오. 엘리트 운동 선수가 아니라면 물로 수분을 공급하고 우유를 사용하여 회복하면 불리한 부작용없이 스포츠 음료와 동일한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젊은이들이 스포츠 음료를 마실 수 있는지 여부는 결정이지만, 위에서 언급 한 연구는 이러한 설탕 건강 및 건강 위험에 대한 요구 사항을 다시 생각할 수 있도록 충분해야합니다.…

Digital Muscle Mass Parents Blog를 방문하십시오. 아이들을위한 더 건강한 팁!

원천:
British Dental Journal – Print, Doi : 10.1038/SJ.Bdj.2016.449“청소년 간의 스포츠 음료 사용 조사”저자 : D. Broughton, R. M. Fairchild 및 M. Z. Morg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